투찰마감일 : 08/09 18:00
기초가격 : 43,518,959원
추정가격 : 39,562,690원
발주처명 :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
지역제한 : 서울
업종구분 : [(대)실내건축,실내건축,가구,주방] [실내건축]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 공고 제 2022–63호
(재공고)2022년 서울여성플라자 3층 대식당 공간개선 가구제작 구매(전자공개 수의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 2022년 서울여성플라자 3층 대식당 공간개선 가구제작 구매 | ||
공사개요 | 3층 대식당 환경개선 가구제작 | ||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9일 이내 | ||
기초금액 | 43,518,959원 | 공 고 기 간 | 2022. 8. 04.(목) ~ 2022. 8. 10.(수) |
접수개시일 | 2022. 8. 04(목) | ||
추 정 가 격 | 39,562,690원 | ||
접수마감일 | 2022. 8. 10.(수) 10:00 | ||
부가가치세 | 3,956,269원 | ||
개찰 일시 | 2022. 8. 10.(수) 11:00 | ||
관급자재비 | |||
개찰장소 |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 입찰집행관 PC | ||
문의 | ※ 사업문의 :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 지원팀 전명기파트장(☏ 02-810-5434) ※ 계약문의 :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 경영지원팀 김주현대리(☏ 02-810-5458) ※ 입찰방법 : 조달청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 |
계약체결 전 담당자와 협의 후 진행한다.
가. 납품장소 :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 54길 18
나. 제품사양 : 내역 및 납품구매 내역서, 가구SPEC, 도면 참조
다. 설치기간 : 착수일로부터 29일 이내(휴일 포함)
라. 품 목 : 입구 캔틴 상하부장 등 총 19종
2. 견적 방법
가. 본 입찰은 전자 입찰에 의한 투찰을 견적서 제출로 간주하며, 견적(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니다.
나. 본 공고는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이며 적격심사 비대상 사업입니다.
다. 본 공고의 사업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본 공고와 과업지시서 등 견적에 필요한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시고 견적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라. 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불허합니다.
3. 입찰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 및 아래 요건을 모두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여야 합니다.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에 입찰참자가격등록 마감일시까지 등록기간이 유효한 세부품명번호 책상(5610170301), 라운지용의자(5611210501), 소파(5610150201), 회의용탁자(5610170601), 작업용의자(5611210201), 싱크대(5215165001)를 제조물품으로 입찰참가 등록하고,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서 규정된 중소기업자로, 같은 법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5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참가등록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반드시 확인 가능하여야 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2) 주된 영업 소재지(본사)가 서울특별시인 업체
3) 건설산업기본법』제9조에 따른 실내건축공사업(업종코드 4990)을 등록한 업체
4)「중소기업기본법」제2조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나. 조달청 입찰 참가 자격 등록업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 참가 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 서비스센터 또는 서울지방조달청에 입찰 참가 자격 등록을 하야여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 되므로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 정보를 등록 하여야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본 입찰은 공동수급 불가합니다.
※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해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 등으로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4. 입찰 참가 신청 및 입찰 보증금
가. 견적제출 참가신청: 본 견적제출은 전자견적제출로서 별도의 견적제출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것으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 본 소액 수의견적 제출은 경쟁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를 받지 않습니다.
5.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 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업체별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3장 수의계약 대상과 운영요령」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 예정가격 대비 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 가격을 제출한 자로서 수의계약 배제 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 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선 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 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라.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8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 규정에 의거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마. 개찰 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별도 통보 없이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견적서 제출)에 따른 입찰서(견적서) 제출마감 및 개찰 시간은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7. 청렴이행각서 제출 및 착수
입찰서(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계약 및 착수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10일 이내 특별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거 입찰참가제한조치 등을 받게 됩니다.
나. 낙찰자 제출서류 :
1) 참가자격 서류(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각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사업자통장사본 1부(원본대조필 필수)
3) 재단에서 요구하는 기타 서류
9. 입찰 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계약 관련 법령 및 규정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개찰결과, 본 공고와 상이한 전산자료의 입력으로 개찰이 진행된 경우 개찰 결과를 무효로 하고, 입력 자료 수정 후 재개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별도 확인 작업을 통해 개찰결과를 정정합니다. 이 경우 개찰결과는 당초 개찰결과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다. 입찰자는 공사계약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회계예규 포함)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낙찰대상자는 「근로기준법」,「노동조합 및 노동관계 조정법」,「남녀고용평등과 일·가정 양립 지원에 관한 법률」등 노동법을 준수하며, 소속 노동자들의 고용안정을 위해 노력할 의무를 가집니다.
바. 기타 자세한 내용을 아래로 문의 바랍니다.
1) 입찰 관련 사항 : 인사재무팀(02-810-5458)
2) 물품 및 설치 관련 사항: 지원팀(02-810-5434)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특별시 및 서을특별시여성가족재단에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서울시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및 「서울특별시여성가족재단 클린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영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서울특별시여성가족재단 감사실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핫라인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 - 서울특별시여성가족재단 클린신고센터() / 핫라인 02-810-5401(감사실 장 직통)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2년 08월 04일
서울시여성가족재단 대표이사
입찰공고서
붙임 문서
발주처 원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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