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찰마감일 : 08/16 10:00
기초가격 : 55,436,500원
추정가격 : 50,396,818원
발주처명 : 전라북도교육청 전라북도군산교육지원청 군산금빛초등학교
지역제한 : 전국
업종구분 : [가구]
군산금빛초등학교 공고 제2022-47호
군산금빛초등학교 도서관 가구 제작·구매 설치 입찰 공고
2단계 입찰 (기술[규격]▪가격 동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서, 과업설명서(특수조건) 및 최신법령 등을 반드시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Ⅰ. 입찰공고 및 관련서류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Ⅲ.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 ||||
◈ 지방계약법 제6조의 2에 따른 청렴계약을 위반하여 아래의 행위를 하는 경우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납품 이후 포함)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 |
||||
☎ 입찰관련 기타문의 연락처 •입찰참가자격등록 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조달청(☎1588-0800) •공고, 개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군산금빛초 행정실(☎070-4268-3110) •제안요청서, 과업설명에 관한 사항: 군산금빛초 행정실(☎070-4268-3110) |
[유의사항]
※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과업설명서(제안요청서 등 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 됩니다.
※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 (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 군산금빛초등학교 도서관 가구 제작·구매 설치 | |
납 품 장 소 | 전북 군산시 궁포3로 48 군산금빛초등학교 3층 도서실 | |
납 품 기 한 | 계약일로부터 40일 이내 | |
품명 및 수량 | 제안요청서 참조 | |
인 도 조 건 | 과업내용에 따름 | |
기 초 금 액 | 추정가격 | 부가가치세 |
55,436,500원 | 50,396,818원 | 5,039,682원 |
기 타 사 항 | ※ 기초금액에는 가구 및 집기 제작, 구입, 운반설치비 등 과업 일체의 경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의 경우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 납품기한은 발주기관의 배치안 확정 및 현장상황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총액입찰로서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 입니다.
다. 본 입찰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기술[규격]․가격 동시)로 기술(제안서평가)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합니다.
라.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고 기술[규격] 입찰서는 방문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기술[규격] 입찰[제안서 평가] 실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
3. 입찰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와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까지 책장[세부품명: 5610150701], 책상[세부품명: 5610170301], 회의용탁자[세부품명: 5610170601], 작업용의자[세부품명: 5611210201] 모두를 제조물품으로 등록한 업체
나. 다음 각 항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1)「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제안서 제출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제안서 제출마감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제안서 제출마감일까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중소벤처기업부의 등록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제안서 제출 마감일까지 제출)
2)「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33조 제1항에 따라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
※ 특별법인 해당 여부는 개찰 후 낙찰자 결정전에 관련서류를 제출받아 확인하며 해당 자격이 없는 경우 낙찰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3)「중소기업협동조합법」제3조에 따른 중소기업협동조합으로 적격조합확인서를 소지한 자는 입찰참가가 가능, 소속 조합원사중 2개사 이상의 배정비율을 확정하여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관련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5조에 따른 직접생산증명서(책장[세부품명: 5610150701], 책상[세부품명: 5610170301], 회의용탁자[세부품명: 5610170601], 작업용의자[세부품명: 5611210201])를 모두 소지한 자
※ 직접생산증명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계약체결 후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11조의 ‘직접생산 확인 취소’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계약 해제·해지 처리 및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18:00까지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아.「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공동계약
본 입찰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5. 과업설명
본 입찰은 과업설명을 생략하고 제안요청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모든 입찰참가자에게 입찰 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전자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교육비특별회계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7. 기술(규격) 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출 기간: 2022. 8. 2.(화) 11:00 ~ 2022. 8. 16.(화) 10:00
※ 평일 08:30 ∼ 16:30까지(단, 2022. 8. 16.(화) 10:00까지), 토・일요일·공휴일 제출 불가
나. 제출장소 : 군산시 궁포3로 48 군산금빛초등학교 1층 행정실 (☏ 070-4268-3110)
다. 제출방법
1) 봉투에 봉함 후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후 직접 제출(우편 접수 불가)
2) 제출 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사용인감 사용)
※ 제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라. 제출서류
구 분 | 제출 서류 |
제안서 제 출 서 류 |
1. 입찰참가신청서(서식 2) - 대표자 직인 날인 필수 가. 대표자는 신분증만 지참 나. 대리인 접수시는 다음의 서류를 모두 지참 - 위임장(서식 2-1), 신분증, 재직증명서, 4대보험중 한가지 이상 가입증명자료 또는 법인 등기임원의 경우 등기부등본 각 1부 ※ 신분증: 주민등록증, 자동차운전면허증, 대한민국 여권 등「본인서명사실 확인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조제1항에 해당하는 신분증 2. 제안서 10부(원본 1부, 사본 9부, 표지(서식 1)), 사용인장계(서식 3) ※ 원본 1부는 제안업체명을 기재하여 별도 제출하고, 사본은 제안업체명을 인지할 수 있는 어떠한 표시(사명, 로고, 마크, 대표자명 등) 불가 3. 일반현황 및 연혁(서식 4) 4. 주요 사업 실적(서식 5) 5. 기술인력 보유 현황(서식 6) 6. 디자인 개발 실적 증명서(서식 7) 7. 디자인 개발 협약서(서식 8) 8. 디자인 개발 확인서(서식 9) 9. 디자이너 이력 사항(서식 10) 10. 신용평가등급확인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11. 법인등기사항증명서(법인),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2. 법인인감증명서(법인), 인감증명서(개인사업자) 13.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 14.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5. 서약서, 확인서, 보안각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각1부 ※ 서식은 제안요청서를 참조 바랍니다. |
마.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우리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8. 가격 입찰서 제출
가. 제출 기간: 2022. 8. 2.(화) 11:00 ~ 2022. 8. 16.(화) 10:00
- 제출 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http://www.g2b.go.kr) 전자제출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 가격개찰은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완료 후 진행 됩니다.
나. 본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만 기술[규격]제안서 제출이 가능하므로, 제안서 제출 전에 반드시 가격입찰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동항 제8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으로 전자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마. 입찰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입찰서 암호화 과정 등에 다소 시간이 소요되거나 입찰서 집중 제출로 인한 시스템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갖고 입찰서를 제출하여 시스템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사.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9. 제안설명회 및 기술(규격) 평가
가. 제안설명회는 생략하며, 제안서 제출 및 평가로 갈음합니다.
나. 공고문, 제안요청서를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다. 기술(규격) 제안서 심사 및 평가
- 심사일시 : 2022. 8. 18.(목) 10:00
10. 입찰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무효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2) 특히,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여러 명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1)’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 드립니다.
다. 낙찰예정자는 입찰무효 여부 확인을 위하여 입찰유의서 제2절 ‘7-다’에서 정한 서류 등을 계약담당공무원이 별도로 정한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 2022. 8. 19.(금) 11:00
※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별도 통보없이 재입찰을 실시하고 입찰제출 마감일시는 2022. 8. 22.(월) 10:00까지 개찰은 11:00에 실시합니다.
나.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가격 개찰은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실시하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2. 낙찰자 결정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규정에 따라 제안서(기술[규격]입찰)를 제출받아 제안서 심사를 거쳐 적격업체를 선정(제안서 평가 후 기술[규격] 평가점수 100점 만점에서 80점 이상의 업체)한 후,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의 개찰을 통해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단, 제안서 평가점수가 적격통과 점수 미만인 업체는 사정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기술(규격)평가 결과 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기술(규격)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13.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 사항
가. 입찰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의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당해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물품계약 일반조건,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전자입찰 사용자설명서, 전자입찰 이용자약관, 공고문, 기타 입찰관련 모든 법령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다. 예비가격기초금액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물품-공고현황”에,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입찰정보-물품-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2. 7. 26.
군산금빛초등학교장
입찰공고서
붙임 문서
발주처 원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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