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찰마감일 : 08/11 10:00
기초가격 : 47,962,800원
추정가격 : 43,602,545원
발주처명 :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공업고등학교
지역제한 : 서울
서울공업고등학교 공고 제2022-56호
입찰공고번호 20220805703-00호
2022학년도 실험실습 기자재 구매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견적 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2022. 8. 5.
서울공업고등학교장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견적제출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견적제출 공고서의 규격서(사양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견적제출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순위 업체로 선정된 후 계약을 포기하는 경우 수의계약 배제업체로 등록 될 수 있음)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2022학년도 실험실습 기자재 구매
나. 물품내역(품명 및 규격) : 첨부파일 참조
※ 세부 규격 등은 붙임 사양서를 확인할 것 ※ 사양서를 반드시 확인하여, 모든 기자재의 납품가능여부를 고려한 후 견적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다. 기초금액 : 금47,962,800원(금사천칠백구십육만이천팔백원), 부가가치세 포함
라.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 우리학교의 사정에 의해 납품요구일이 변경될 수 있음
마. 납품장소 : 서울공업고등학교 내 해당과 실습실
2. 견적 및 계약방식
가. 소기업·소상공인 제한
나. 총액견적
다. 전자견적, 전자계약, 청렴계약제 적용
라. 지역제한
3.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견적서 제출기간 : 2022. 8. 5.(월) 16:00 ~ 2022. 8. 11.(금) 10:00
- 견적서 제출은 전자로만 진행하며,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제출한 전자견적서를 교환․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개찰일시 : 2022. 8. 11.(금) 11:00
다. 개찰장소 : 서울공업고등학교 견적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4. 견적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거 자격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되지 않으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나라장터G2B)에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까지 주된 영업소(본점)의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서울특별시에 해당되는 업체이어야 함.
나.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한 입찰서 제출 방식 적용(관련: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 상기 ‘중소기업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라.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
마. 조달청의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 및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전자 입찰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해야 함)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계약관련규정 등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5. 공동도급 불허: 공동계약을 적용하지 않음
6. 물품설명 및 규격서
가. 물품 규격은 나라장터(www.g2b.go.kr)에 ‘사양서’를 게재함으로서 현품 설명에 갈음함.
나. 견적 제출자는 첨부된 ‘사양서(규격서)’를 숙지한 후 견적서 제출에 응하여야 함.
7. 낙찰자 결정 및 계약의 체결
가. 본 견적 제출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기초금액 대비 88%)이상으로 지정정보처리장치를 통해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로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나.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기준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견적에 참여하는 자가 추첨한 번 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함.
다.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함.
라.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계약과 관련하여 필요한 서류 제출)
- 낙찰자는 계약 시 품목별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함
- 낙찰자는 납품 전 반드시 본교 검사자와 상담 후 요구에 맞는 물품을 납품하여야 함.
- 제시 규격과 동등이거나 그 이상의 물품 납품 가능함.
8. 견적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용 약관에 의함.
9. 기타 유의사항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분은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조달청 물품구매전자 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물품구매특수조건(규격서) 등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전자입찰시스템 자체(국가종합전자조달, 우리학교)의 장애시에는 전자입찰이 연기될 수 있음.
다. 전자입찰 참가자는 전산장비 등 준비 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 시간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 콜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라.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기타 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물품에 관한 사항: 사양서 참조
- 계약에 관한 사항: 행정실 ☎02-2025-6731
입찰공고서
붙임 문서
발주처 원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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