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찰마감일 : 08/10 10:00
기초가격 : 162,800,000원
추정가격 : 148,000,000원
발주처명 : 강원도교육청 영서고등학교
지역제한 : 전국
업종구분 : [건설장비]
영서고등학교 공고 제2022-28호
영서고등학교 차륜형 굴착기 구매 전자입찰 공고
아래와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2. 7. 29.
영서고등학교장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 ||||
영서고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
◈ 청렴계약을 위반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강원도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입찰참가자격 제한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강원도교육청홈페이지-민원-신고센터-부조리 신고란에신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 영서고등학교 차륜형 굴착기 구매
나. 품명 및 수량
품명 | 규격 | 수량 | 단위 | 비고 |
차륜형 굴착기 | 붙임규격서참조 | 1 | 대 |
다. 납품장소 : 영서고등학교 지정 장소
라.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60일
마. 인도조건 : 현장설치도(설치후 납품업체 관계자 시운전 및 정상작동 확인필)
2. 기초금액 : 금162,800,000원(추정가격 148,000,000원 + 부가가치세 14,800,000원)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서 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3. 입찰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집행 물품 계약입니다.
나. 총액입찰이며, 적격심사 대상입니다.
다.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4. 입찰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 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차륜형 굴착기(세부품명번호 10자리:2210152501)를 제조 물품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제1항 제4호에 의거 상기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 경쟁이 성립되지 않음에 따라 일반경쟁입찰로 진행합니다.
다.「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대표자가 1인 또는 복수인 업체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변경이 있을 시에도 반드시 변경등록을 하여 대표자가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5. 현품설명 및 열람
별도의 현품설명은 없으며 입찰서 제출전에 첨부파일을 숙지하고 해당부서에 반드시 규격 을 확인하시기 바라며, 사전 확인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건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입찰서 제출기간 : 2022. 7. 30.(토) 10:00 ~ 2022. 8. 10.(수) 10:00
라.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입력도중 중단되는 경우가 있으니 가급적 마감시간을 충분히 남겨둔 상태에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마. 개찰일시 : 2022. 8. 10.(수) 11:00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바. 개찰장소 : 영서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예비가격 기초금액 기준 ± 3%상당 금액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4개를 추첨 후 평균금액으로 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4장 물품 적격심사 세부기준 [추정가격이 고시금액 미만인 물품의 평가기준, <별표3>]을 적용하여 예정가격이하 낙찰하한율 84.245%이상 최저입찰자 순으로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만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계약이행능력 심사결과 최고점수인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계약이행능력심사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낙찰하한선 이상 최저가 입찰자에 대한 심사결과 85점 미만인 경우에는 차순위 최저가 입찰자순으로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낙찰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입찰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계약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G2B)을 통한 전자계약으로 이루어집니다.
8. 재입찰 : 개찰결과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 다음과 같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가.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 2022. 8. 10.(수) 14:00까지
나. 개찰일시 : 2022. 8. 10.(수) 15:00
다. 입찰서 제출 방법 및 개찰장소, 낙찰자 결정은 6, 7항과 같습니다.
9. 입찰 보증금과 세입조치에 관한 사항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제3항 제7호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 모두에 대하여 입찰보증금 전액을 면제하며,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동법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입찰참가자격 등록증 확인
가.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나.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입찰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11. 기타사항
가. 이 공고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을 활용하여 영서고등학교에서
전자입찰로 시행하는 사업입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공고문, 규격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특별유의서,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가 곤란한 경우에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Help Desk (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공고기간 중 본 건에 대하여 문의사항이 있으면 아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 공고 및 계약, 제품 규격 문의 : 행정실 담당자 (☎033-769-5005)
입찰공고서
붙임 문서
발주처 원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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