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찰마감일 : 08/18 10:00
기초가격 : 원
추정가격 : 원
발주처명 : 부산장신대학교
지역제한 : 전국
[부산장신대학교 입찰 2022-08호]
부산장신대학교 강의실 책상 및 의자 구매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부산장신대학교 강의실 책상 및 의자 구매 입찰 공고
나. 품목 및 수량 : 책상 1종 130개, 의자 2종 240개
다. 구매조건
1) 납품장소 : 경남 김해시 김해대로 1894-68
2)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4~6주 이내(납품일자는 협의)
3) 하자보증기간 : 검수완료일로부터 3년
4) 기존 일체형 책상 폐기 조치
2. 입찰일정 및 장소
가. 입찰공고 : 2022년 08월 18일(목) 10시까지
나. 입찰등록 : 2022년 08월 18일(목) 10시까지 / 부산장신대 행정지원처
다. 규격심사 : 2022년 08월 18일(목) 10시 ~ / 부산장신대 209호 강의실
라. 가격입찰 : 2022년 08월 18일(목) 10시 30분 ~ / 부산장신대 209호 강의실
※ 현장설명회는 생략하며, 문의사항은 유선으로 연락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사업자
나.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ㆍ법정관리
등을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다. 공동이행방식과 분담이행방식은 불허함
라. 입찰공고일 기준 2년 이내에 우리대학교에서 발주한 계약의 계약대상자로서, 계약불이행
또는 지체 등 각종 문제로 부과금을 납부한 적이 있는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4. 입찰방법
가. 2단계 경쟁입찰(규격서 검토 결과 적격자에 한해 가격서 개찰)
나. 규격입찰서와 가격입찰서(반드시 밀봉) 동시 직접입찰
다. 책상 1종, 의자 2종 각 1개씩 샘플 제출하여 규격입찰서와 함께 검토(검토 후 업체에서 수거)
라. 가격입찰은 반드시 부가세(VAT)를 포함하여 작성하여야 함. 별도로 ‘부가세 포함여부’가
적시되지 않은 경우에는 부가세 포함 가격으로 간주함
5. 낙찰자 결정
가. 1단계 규격심사에서 입찰 등록한 규격입찰서에 대한 적합여부를 심사하여 적격자 선정
나. 2단계 규격적합자에 한해 기 제출한 가격입찰서(밀봉)를 개찰하며,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가
입찰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함(부적격 사업자의 가격입찰서는 개봉하지 않음)
다. 개찰 결과 예정가격 이하 낙찰자가 없거나 예정가격 이하 동일가격 낙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가격입찰서를 다시 제출하게 할 수 있음
라. 낙찰자의 입찰내역서에 중대한 하자가 있다고 판단될 경우 낙찰을 취소할 수 있음
6. 입찰등록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라.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 이상) 1부
마.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바.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사. 서약서(본교 소정양식) 1부
아.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본교 소정양식) 1부
자.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동의서(본교 소정약식) 1부
차. 대리인인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카. 규격입찰서(본교 소정양식) 1부
타. 가격입찰서(본교 소정양식) 1부 ※ 견적서와 함께 밀봉해서 제출
7. 서류제출 유의사항
가. 입찰등록서류는 제출기한 내 부산장신대 행정지원처를 직접 방문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가격입찰서와 견적서는 봉투에 밀봉한 후 봉투 뒷면에 업체명을 기재하여 제출함
다. 가격입찰서는 부가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기재하여야 함
라. 면세사업자인 경우라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세 포함가로 작성함
(면세사업자가 낙찰된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8. 입찰무효사항
가. 입찰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나. 입찰등록서류를 허위로 작성, 제출한 자가 행한 입찰
다.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한 자가 행한 입찰
라. 낙찰된 업체가 업체간 담합한 사실이 추후 밝혀졌을 경우
9. 계약체결 및 낙찰 불이행
가. 낙찰자는 본교가 계약체결을 통지한 일로부터 72시간 이내에 계약에 응해야 함
나. 낙찰자는 계약 시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계약금액의 10%)을 첨부해야 함
다. 낙찰자가 인도 기한 내 계약이행을 완료하지 못하거나, 계약조건을 성실히 이해하지
않을 경우 서면 통보로서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10. 물품인도(납품) 및 하자보증
가. 계약상대자는 계약기한 내 물품을 인도하여야 함
나. 계약상대자는 물품인도 후 하자이행보증보험증권(계약금액의 10%)를 제출하여야 함
다. 계약상대자가 하자보수의무를 제대로 이행하지 아니할 때에는 하자보증금은 우리대학교에
귀속함
11. 기타사항
가. 본 물품 구매의 입찰은 총액입찰로서 부가가치세 및 제비용을 포함한 금액임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규격설명서, 입찰참가서류 및 계약조건 등 입찰에
관련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본 입찰은 현장방문 입찰로 집행되므로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지정장소에 입찰등록 후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불참이나 서류 미비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라. 본 계약조건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으로서 부산장신대학교 총장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및 관련 규정을 준용할 수 있음
마. 계약체결 이전에 부산장신대학교의 예산사정, 사업계획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바. 관련 서류는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직접 제출(우편접수불가)
12. 문의처
부산장신대학교 행정지원처 시설관리 담당 055-320-2515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2. 08. 10.
부산장신대학교 총장
입찰공고서
붙임 문서
발주처 원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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