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입찰 정보

부산장신대학교 - 강의실 책상 및 의자 구매 입찰

조달인 2022. 8. 11. 17: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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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찰마감일 : 08/18 10:00

기초가격 :  원

추정가격 :  원

발주처명 :  부산장신대학교

지역제한 :  전국

 

[부산장신대학교 입찰 2022-08]

 

부산장신대학교 강의실 책상 및 의자 구매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건 명 : 부산장신대학교 강의실 책상 및 의자 구매 입찰 공고

. 품목 및 수량 : 책상 1130, 의자 2240

. 구매조건

1) 납품장소 : 경남 김해시 김해대로 1894-68

2)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4~6주 이내(납품일자는 협의)

3) 하자보증기간 : 검수완료일로부터 3

4) 기존 일체형 책상 폐기 조치

 

2. 입찰일정 및 장소

. 입찰공고 : 20220818() 10시까지

. 입찰등록 : 20220818() 10시까지 / 부산장신대 행정지원처

. 규격심사 : 20220818() 10~ / 부산장신대 209호 강의실

. 가격입찰 : 20220818() 1030~ / 부산장신대 209호 강의실

현장설명회는 생략하며, 문의사항은 유선으로 연락

 

3.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사업자

.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법정관리

등을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공동이행방식과 분담이행방식은 불허함

. 입찰공고일 기준 2년 이내에 우리대학교에서 발주한 계약의 계약대상자로서, 계약불이행

또는 지체 등 각종 문제로 부과금을 납부한 적이 있는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4. 입찰방법

. 2단계 경쟁입찰(규격서 검토 결과 적격자에 한해 가격서 개찰)

. 규격입찰서와 가격입찰서(반드시 밀봉) 동시 직접입찰

. 책상 1, 의자 2종 각 1개씩 샘플 제출하여 규격입찰서와 함께 검토(검토 후 업체에서 수거)

. 가격입찰은 반드시 부가세(VAT)를 포함하여 작성하여야 함. 별도로 부가세 포함여부

적시되지 않은 경우에는 부가세 포함 가격으로 간주함

 

5. 낙찰자 결정

. 1단계 규격심사에서 입찰 등록한 규격입찰서에 대한 적합여부를 심사하여 적격자 선정

. 2단계 규격적합자에 한해 기 제출한 가격입찰서(밀봉)를 개찰하며,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가
입찰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함(부적격 사업자의 가격입찰서는 개봉하지 않음)

. 개찰 결과 예정가격 이하 낙찰자가 없거나 예정가격 이하 동일가격 낙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가격입찰서를 다시 제출하게 할 수 있음

. 낙찰자의 입찰내역서에 중대한 하자가 있다고 판단될 경우 낙찰을 취소할 수 있음

 

6. 입찰등록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

. 사업자등록증사본 1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 이상) 1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서약서(본교 소정양식) 1

.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본교 소정양식) 1

.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동의서(본교 소정약식) 1

. 대리인인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

. 규격입찰서(본교 소정양식) 1

. 가격입찰서(본교 소정양식) 1 견적서와 함께 밀봉해서 제출

 

7. 서류제출 유의사항

. 입찰등록서류는 제출기한 내 부산장신대 행정지원처를 직접 방문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가격입찰서와 견적서는 봉투에 밀봉한 후 봉투 뒷면에 업체명을 기재하여 제출함

. 가격입찰서는 부가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기재하여야 함

. 면세사업자인 경우라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세 포함가로 작성함

(면세사업자가 낙찰된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8. 입찰무효사항

. 입찰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 입찰등록서류를 허위로 작성, 제출한 자가 행한 입찰

.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한 자가 행한 입찰

. 낙찰된 업체가 업체간 담합한 사실이 추후 밝혀졌을 경우

 

9. 계약체결 및 낙찰 불이행

. 낙찰자는 본교가 계약체결을 통지한 일로부터 72시간 이내에 계약에 응해야 함

. 낙찰자는 계약 시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계약금액의 10%)을 첨부해야 함

. 낙찰자가 인도 기한 내 계약이행을 완료하지 못하거나, 계약조건을 성실히 이해하지

않을 경우 서면 통보로서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10. 물품인도(납품) 및 하자보증

. 계약상대자는 계약기한 내 물품을 인도하여야 함

. 계약상대자는 물품인도 후 하자이행보증보험증권(계약금액의 10%)를 제출하여야 함

. 계약상대자가 하자보수의무를 제대로 이행하지 아니할 때에는 하자보증금은 우리대학교에

귀속함

 

11. 기타사항

. 본 물품 구매의 입찰은 총액입찰로서 부가가치세 및 제비용을 포함한 금액임

.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규격설명서, 입찰참가서류 및 계약조건 등 입찰에

관련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본 입찰은 현장방문 입찰로 집행되므로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지정장소에 입찰등록 후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불참이나 서류 미비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본 계약조건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으로서 부산장신대학교 총장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및 관련 규정을 준용할 수 있음

. 계약체결 이전에 부산장신대학교의 예산사정, 사업계획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 관련 서류는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직접 제출(우편접수불가)

 

12. 문의처

부산장신대학교 행정지원처 시설관리 담당 055-320-2515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2. 08. 10.

 

부산장신대학교 총장

 

 

 

 

입찰공고서

2022081373601_1._입찰_공고문.hwp
0.03MB

 

 

 

붙임 문서

2022081373601_3._입찰참가서류(본교_양식).hwp
0.05MB
2022081373601_2._구매규격서.hwp
0.37MB

 

 

 

발주처 원문


https://c11.kr/123r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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