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입찰 정보

국민대학교 - 미래혁신단 스마트 강의실 구축 구매 관련 소기업 대상 견적서 제출공고

조달인 2022. 8. 4. 17:03
반응형

투찰마감일 : 08/10 15:00

기초가격 :  --원

추정가격 :  --원

발주처명 : 국민대학교

지역제한 : 서울,인천,경기

업종구분 : [가구,전자/방송기기,사진,컴퓨터]

 

공고 제 2022000024호

소액수의 견적제출공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 #1. 미래혁신단 스마트 강의실 구축 견적서 제출공고(수의)
2. 제 출 방 법 : 교내 전자입찰시스템을 통한 견적 제출
3. 낙 찰 방 법 :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규격에 적합, 예정가격이하 총액 최저가
4. 공고 및 투찰 기간 : 2022.08.04.(목) 15:00 ~ 2022.08.10.(수) 15:00
※ 제출서류(등록) 국민대학교 견적제출(입찰)시스템 온라인 업로드 [아래 기타사항 참조]
6. 견 적 마 감 일 시 : 2022.08.10.(수) 15:00 ~ (국민대학교 담당자 열람 및 규격검토)
7. 참 가 자 격 :
가. 중소기업확인서(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제출 가능 업체
(공고 마감일이 유효기간에 포함되어야 함)
나. 아래 제출서류가 모두 가능한 업체
다. 공고일 현재 사업장 소재지가(지사, 대리점 포함) 서울/경인 지역이며 장애발생시 당일에
수리 업무가 가능한 업체
8. 입 찰 보 증 금 : 소액수의 견적제출 건으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음
9. 제 출 서 류
[제출 마감 일까지 https://bid.kookmin.ac.kr/nx/ 로그인후“견적제출공고”란 클릭후 시스템상 업로드]
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나. 중소기업확인서(소기업) 1부
다. 정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 각 1부
라. 유지보수 확약서(무상1년) 1부
마. 위임장(대리인이 제출하는 경우) 1부
바. 재직증명서(대리인이 제출하는 경우) 1부
사. 견적서(시스템 기재금액과 일치) 1부
10. 기 타 사 항
가. 납품장소: 서울특별시 정릉로 77 국민대학교
(추후 계약서 및 발주서시 정확한 부서(호실)은 안내예정)
나. 물품은 8월 내 납품이 완료되어야 함
다. 설치비, 부가세 등 일체의 비용 포함 금액
라. 입찰공고 조건을 숙지하고 투찰 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
게 있음
마. 기타 상세한 사항은 본교 구매관재팀(02-910-4145)에 문의
위와 같이 입찰공고 함.


2022년 08월 04일
국 민 대 학 교 총 장

 

 

 

입찰공고서

소액수의 견적제출공고 [2022000024호].pdf
0.09MB

 

 

 

붙임 문서

 

규격서 [2022000024호].pdf
1.77MB

 

 

발주처 원문


https://bid.kookmin.ac.kr/nx/


 

 

 

↓ 공감을 한번 눌러주시면 매일 정보를 선별하여 업데이트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