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금액 : -
추정가격 : 41,954,545 원
발주처명 : 조선대학교
지역제한 : 광주, 전남
입 찰 공 고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고번호 | 입찰건명 | 물품 설명회 일시 및 장소 |
규격검토서 제출 |
규격합격통보 | 입찰등록 | 입찰일시 |
총무 제22-64호 |
책상 외 38종 | 생략 | 2022.7.28.(목) 10:00까지 Linc 3.0 사업단 행정지원팀 |
2022.7.28.(목) 12:00까지 총무팀 |
2022.7.29.(금) 10:30까지 총무팀 |
2022.7.29.(금) 11:00 총무팀 |
* 문의사항: 물품규격 및 규격검토서 제출(062-230-7932) / 입찰 및 계약(062-230-6313) |
2. 예산금액: 46,150,000원 (부가세 포함)
3. 입찰등록 장소: 조선대학교 총무관리처 총무팀(본관 1층)
4. 입찰방법: 2단계 제한경쟁입찰[규격서 입찰(검토)에
합격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가 아니어야 하며 본교 물품구매규정 제12조에 의한 유자격 업체
나. 입찰공고 조건에 부합하고, 소정의 기일 내 등록을 필한 자
다. 본 대학교 규격검토에 합격한 자[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구매입찰 유의서(2단계경쟁) 제2조에 따름]
라.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규칙」 제25조 제3항에 의해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가 광주광역시 또는 전라남도(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에 기재된 사업장의소재지) 지역으로서 가구납품이 가능한 업체
6. 규격검토 및 서류제출기한
가. 제출서류
1) 규격 검토 신청서
2) 규격비교표
3) 카탈로그(또는 물품 사진 및 설명)
- 규격과 상이할 경우 필수제출
나. 접수처: 광주광역시 동구 조선대길 126 Linc 3.0사업단 행정지원팀
※ 문의전화: (062)230-7932
※ 메일주소: sangunzz@chosun.ac.kr
다. 규격검토 결과통보: 유선(전화 또는 FAX)으로 통보함
라. 공고규격은 기준규격이며 동등이상 제품이면 규격 심
사 합격 후 가격입찰 참여 가능함
마. 접수방법: 직접 제출, 등기 접수, 메일 접수 택 1
7.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제출하여야 함
나. 입찰당일 (예비)낙찰자로 결정된 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면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오니 입찰등록 시 신중을 기하여 등록하시고, 부주의로 입찰보증금이 본교에 귀속되지 않도록 유념하여 주시기 바람
라. 접수방법: 직접 제출, 등기 접수, 메일 접수 택 1
8. 입찰의 무효: 본교 구매입찰유의서(2단계 경쟁) 제12조에 의함
9. 입찰 등록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부.
나. 법인등기부등본(해당자에 한함) 1부.
다. 사업자등록증명원(관할 세무서장 발행) 1부.
라. 인감증명서 1부 및 인감도장.
마. 사용인감계(해당자에 한함) 1부.
(입찰등록 시 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사.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서(본교 소정양식) 1부.
아.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본교 소정양식) 1부.
자. 위임장,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 시) 1부.
차. 신분증(본인확인용이므로 사본 제출 불필요).
* 등록서류 중 ‘가, 마, 사, 아’의 양식은 공고문 하단에 첨부
* ‘사’에서 동의한 항목 외의 개인정보는 미기재 혹은 삭제 후 제출
10.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 이하의 유효한 입찰로 최저가 입찰자를낙찰자(예비낙찰자)로 결정함
나. 낙찰자(예비낙찰자)는 입찰 당일, 입찰 장소(공개된 장소)에서 결정하여 발표하며 별도 낙찰자에 대한 통지를 생략
11. 하자담보책임기간 및 하자보증
가. 하자담보책임기간은 검수완료일 또는 그 이후로부터 2년으로 한다.
나. 하자보증금(하자이행보증보험)은 계약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으로 하며 하자이행보증보험증권을 본교에 제출하여야 한다.
다. 하자담보책임기간 동안은 무상 A/S를 제공한다.
12. 기타사항
가. 입찰공고 → 규격검토서 제출 → 규격 심사 및 합격
여부 통보 → 가격입찰 → 낙찰자 선정 → 계약 체결
나.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교에서 정한 입찰 공고조건, 입찰품목명세서(규격서 등), 구매입찰유의서, 구매계약 일반조건, 기타 주의사항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라. 공고문 및 규격서 등에 기록되지 않은 사항 또는 불명확하다고 생각되는 점에 대하여는 규격 검토서 제출 전 반드시 수요부서에 확인 바람.
마. 입찰보증보험증권 발급 관련 사업자등록번호 안내
: 408-82-00516
바. 납품기한 : 2022년 8월 31일
사. 기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총무팀(062-230-6313),
규격과 관련한 사항은 (062-230-7932)으로 문의 바람
2022. 07. 18.조 선 대 학 교 총 장 |
입찰공고서
붙임 문서
발주처 원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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