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금액 : 18,932,200원
추정가격 : 17,211,091원
발주처명 : 충청남도아산교육청 염작초등학교
지역제한 : 충남 아산시
업종구분 : [사무용품/문구]
투찰마감일 : 08/03 10:00
염작초등학교 공고 제2022-10호 공고번호 제 호
염작초등학교 2학기 학습준비물 구매 소액수의 견적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건 명 | 품명 및 규격 | 기초금액 | 납품장소 | 납품기한 | 비고 |
2022학년도 2학기 학습준비물 구매 |
붙임 내역서 참조 | 금18,932,200원 (부가세포함) |
염작초등학교 지정한 장소 |
2022. 9. 9.까지 |
2. 견적제출 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나. 지역제한(아산) 경쟁에 의한 총액(견적) 입찰입니다.
다. 본 입찰은 청렴계약이행 대상입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해당 물품을 생산․제조 또는 판매하는 업체로 사업(신고)등록을 필한업체로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주된 사업장소재지가 아산내에 소재하는 업체여야 한다.
나. 입찰 참가자는 견적 제출마감일(2022. 8. 3.(수) 10:00)까지 붙임의 지역 문구 매장확인서와
사업자등록증을 제출하여야 하며, 확인되지 않은 업체는 부적격 처리됩니다.
※ 지역문구 매장확인서 제출: 직접제출 또는 기관 메일() 제출.
※ 개찰 후 참가자격 확인에서 미자격자로 판명될 시 1순위 낙찰대상자에서 제외됩니다.
《지역문구 매장확인서 관련내용》 ○ 제출확인 및 문의처 : 염작초등학교 행정실 (☎ 041-531-5479) ○ 매장확인서 제출기한 : 2022. 8. 3.(수) 10:00까지(평일 08:40~16:40) ○ 제출방법 및 서류 - 염작초등학교에 “지역문구 매장확인서”를 직접제출 또는 기관메일(yumjak@cne.go.kr) 제출, (단, 우편접수는 하지 않음.) - 제출서류 : 붙임의 지역문구 매장확인서(외부사진은 옥외간판 명시) 1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다. 본 물품 구매는 전자입찰방식에 의해 집행함으로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합니다.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등록규정에 따라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를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여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자는 견적에 참여 할 수 없습니다.
4. 현품설명 : 별도의 현품설명은 없으며 붙임의 물품목록은 반드시 숙지하고 견적에 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견적제출 참가신청
가. 본 견적제출은 G2B의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전자견적서 제출기간 : 2022. 08. 01.(월) 10:00 ~ 2022. 08. 03.(수) 10:00
다.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6. 예정가격 결정 방법
본 입찰서의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작성된 복수예비가격(기초금액의±3% 이내) 15개의 예비가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7. 견적 개찰
가. 견적개찰 일시 : 2022. 08. 03.(수) 11:00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나. 개찰장소 : 염작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8.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 유의서 규정에 위배한 입찰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9. 계약상대자 결정
가. 본 견적제출은 예정가격이하로 낙찰하한율 90%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용요령의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않는 자를 순서에 따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용요령에 의한 각서<별지>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0. 계약체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전자계약을 체결해야 한다.
11. 청렴계약이행 각서 준수
가. 본 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청렴계약이행 각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반드시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 각서에 날인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 참고사항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조건,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자용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물품』(개찰결과조회/최종낙찰자), 우리학교 홈페이지『정보/소통마당』-『행정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공고안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홈페이지()에 게재하며, 기타 견적제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041-531-5479), 전자입찰이용안내는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학습준비물 구매계약 특수조건 1부.
2. 학습준비물 구매 목록 1부. 끝.
2022년 7월 28일
염작초등학교장
입찰공고서
붙임 문서
발주처 원문
'구매 입찰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특별시립보라매병원 - 외래 화장실 화장지(뽑아쓰는 형태) 단가계약 (0) | 2022.07.28 |
---|---|
경인여자대학교 - [재공고] 식품영양과 실습기자재 (식품물성분석기) 구매 (0) | 2022.07.27 |
경상남도 통영시 - 삼도수군통제영 및 통영성 남문 디지털 전시관 제작·설치 용역 (0) | 2022.07.27 |
한국산업기술시험원 - 액체 파티클 카운터 전처리기 (0) | 2022.07.27 |
특성화 강의실 비품 구입 - 동서대학교 (0) | 2022.07.27 |
한국도서관협회 - 2022년 병영독서활성화 지원 사업 코칭도서 구매(1차) (0) | 2022.07.27 |
3축 이송 고정밀 공기압 유체 디스펜서 구매 (0) | 2022.07.27 |
튜브,공기 타이어용,차량용 등 8항목 제조(기장) (0) | 2022.07.27 |